그러나 그들의 주장처럼 재림은 무조건 심판주로 오시는 것이라면 구원받을 수 있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게 됩니다.
예수님께서 “인자(그리스도)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누가복음 18:8)”고 하셨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 그리스도가 다시 올 때 이 세상에 구원받을 믿음을 가진 사람이 없다는 말씀입니다.
그들의 주장대로 그리스도께서 믿음 없는 이 세상에 심판주로 오신다면 어느 누가 구원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성경을 억지로 해석하려다 보니 이런 모순이 발생한 것입니다.
성경은 구원자로 다시 오시는 재림과 마지막 심판을 위해 심판주로 오시는 장면을 구별하여 예언하고 있습니다.
먼저 구원자로 재림하시는 모습입니다.
누가복음 21: 27
그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웠느니라
인자, 즉 재림 그리스도가 구름을 타고 온다고 하였습니다.
여기서 구름은 실제 구름이 아닌 비유의 말씀입니다.
유다서 1:12
저희는 기탄없이 너희와 함께 먹으니 너희 애찬의 암초요 자기 몸만 기르는 목자요 바람에 불려가는 물 없는 구름이요
히브리서 12:1
우리에게 구름같이 둘러싼 허다한 증인들이 있으니 ···
‘물 없는 구름’, ‘구름같이 둘러싼 허다한 증인’ 이 모두가 구름을 육체를 가진 사람으로 표상했습니다.
따라서 누가복음 21장에서 재림 그리스도께서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한 것은 육체를 가진 사람으로 오신다는 말씀입니다.
육체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께서 믿음 없는 세상을 구원코자 새 언약을 전하고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끝에서 저끝까지 사방에서 모으시는 것입니다(마태복음 24:31).
반면 최후 심판주로 나타나실 때에는 불에 옹위되어 오십니다.
데살로니가후서 1:7~8
예수께서 저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에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여호와께서 불에 옹위되어 강림하시리니 ··· 여호와께서 불과 칼로 모든 혈육에게 심판을 베푸신즉 여호와께 살육 당할 자가 많으리니
이처럼 구원자로 재림하시는 예수님과 심판주로 오시는 예수님은 오시는 모습도, 목적도 다릅니다.
‘재림 예수님’은 육체(구름)로 오셔서 택한 백성을 모으는 역할을 하시는 반면 ‘심판주로 오시는 예수님’은 불에 옹위되어 복음에 복종치 않는 자들을 심판하러 오십니다.
출처:패스티브
하나님의교회에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임하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오신 이유는 구원받을 수 있는 새언약의 모든 진리가 사라져 구원에 이를 수 있는 믿음이 없는 인류를 구원하시고자 다시 오신 것입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초대교회였던 하나님의교회를 재건하시고 새언약의 모든 규례 새언약안식일, 새언약유월절을 비롯하여 성경의 절기와 규례를 모두 회복하셨습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열어주신 생명의 진리를 지키고 행하는 자들만이 구원의 축복도 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불꽃중에 강림하시기 전 모든 규례와 율례를 지켜서 구원에 이르는 지혜있는 사람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재림과 강림의 모습은 확실히 다르고 목적 또한 완전히 다른것을!!!
답글삭제재림과 강림을 분별해서 재림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셔서 안상홍님 강림하실날 구원받는 지혜로운 자들이 되세요.
재림과 강림은 분명히 다르죠.
답글삭제이를 구분하지 못하고 하나님을 믿는다고하면 오류가 있습니다